숲찌라는년이 치유 자부만주면 머리박고 감사합니다
하면서 게임한다는데
이번패치 자부만 해주면 개땡큐라는데
이년 뚝배기 깨고픈데 나만 그래생각함?
진짜 이번패치 자부만주면 머리박고 할정도로 대박패치임?
치유들 생각어떰?
자부가 문제였던거야? 자부넣어주면 치유는 행복회로네?
문제점을 인식을 못하는거야 아니면 지편리성만 넣어주면
끝인거야
이런련때문에 치유 딜만쳐받고 딜러된거아님?
ㅅㅂ 이러니까 치페미듣구나싶네

자부도 넣어주면 좋겠어요도 아니고
자부만 넣어주면 열심히하겠습니다 대가리박는게 지능이 맞나싶네
진짜 자부만 문제면 나도 아닥할게
갑자기 치유 지능때문에 호법편 되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