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풍이 자버프이기도 하니까

개인 dps, rdps 빠진만큼 일정 수준은 호붕이 개인딜을 상향해서 메꿔줘 

풍 물고 늘어지는데 
격암 딸깍 호법 입장에서 풍이 아무리 좋다한들

딜러들만 재밌겠지 호붕이 본인들은 재미도 좆도 없음 

풍 너프하고 치유 상향좀 하면 클탐 비슷해지겠지 

그리고

탱탱딜폿폿
탱딜딜폿폿
탱딜딜딜폿

이렇게 가도 비슷한 효율 나오게 패치 부탁
지인들끼리도 가야되는데 갈라치기는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