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32
조회: 173
추천: 0
풍 너프, 딜상향 부탁대신 풍이 자버프이기도 하니까 개인 dps, rdps 빠진만큼 일정 수준은 호붕이 개인딜을 상향해서 메꿔줘 풍 물고 늘어지는데 격암 딸깍 호법 입장에서 풍이 아무리 좋다한들 딜러들만 재밌겠지 호붕이 본인들은 재미도 좆도 없음 풍 너프하고 치유 상향좀 하면 클탐 비슷해지겠지 그리고 탱탱딜폿폿 탱딜딜폿폿 탱딜딜딜폿 이렇게 가도 비슷한 효율 나오게 패치 부탁 지인들끼리도 가야되는데 갈라치기는 이제 그만
EXP
1,511
(55%)
/ 1,6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