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디코나 채팅으로 수다 떨면서 낚시하면 재미질듯

낚시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요리재료겠지?

확률 낮아도 되니까 '황금 잉어' 이런거 낚아채서 찬오도 가끔 뜨면 재밌을듯

근데 그러면 매크로때매 문제될라나?

여튼 재밌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