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25
조회: 89
추천: 1
빨리 낚시 나왔으면 좋겠다도란도란 디코나 채팅으로 수다 떨면서 낚시하면 재미질듯
낚시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요리재료겠지? 확률 낮아도 되니까 '황금 잉어' 이런거 낚아채서 찬오도 가끔 뜨면 재밌을듯 근데 그러면 매크로때매 문제될라나? 여튼 재밌을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