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26
조회: 299
추천: 1
죄다 랏치유인데치유들은 도대체 얼마나 더 1황이 되고 싶은거냐?
그냥 치유성 힐 뺏고 딜줘라 무적 힐 뺏고 마도/정령처럼 흑마로 만들어 ㅋㅋㅋ 힐 주지도 말고 그렇게 원하는 딜줘라 ㅋㅋㅋ 서폿읏 호법하나로 가고 호법한테 무적이랑 힐주면되네 그렇게 힐하기 싫으면 딜러해 심지어 딜 높여주니까 이것들 힐안함 |
핑크빛체리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