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47
조회: 159
추천: 0
평타 기반 마매 노잼 게임 이라고 하는 말은 동의 못하겠음무스펠만 가도 원딜은 포지션 잡고 저회 하고 살겠다고 똥꼬 쇼 존나 하고 폴짝 폴짝 뛰어 다니는데 거기에 스킬 사이클..? 어우 나는 피곤해서 못한다. 스킬 사이클 게임? 메 던 로 십 수년 해봤지만 스킬 사이클 게임도 처음에는 재미 있을지 몰라도 적응 하고 나면 악보 보고 매번 똑같은 곡으로 피아노 치는 듯 재미도 없고 스킬 사이클 자체가 피곤하게 느껴지는 순간이 분명히 오더라. 마매 옹호하면 게임 못하는 사람 취급 하던데 그렇게 생각해도 할 수 없긴 해 그건 그 사람들 말이 맞으니까 적어도 누를게 많은 게임이 실력 판 가름 하기 좋은 건 사실인 것도 인정. 그건 부정하지 않겠음. 다만 나도 던파나 로아 할 때 신규 레이드 나오면 퍼클 런 다닐 정도로 게임에 열정 있는 사람이었고 스킬 사이클 게임이라고 게임이 특별하게 재미있어지지 않는다는 거 어차피 RPG 특성 상 반복 노동을 해야 한다면 편하게 하고 싶다는 거 그게 내 생각임 메 던 로 스킬 사이클 게임이 널려 있음에도 아이온 하고 있는 건 신경 쓰지 않아도 마매로 딜 넣기가 쉽다는 것 그리고 압도적인 그래픽 두 개 밖에 없음 적어도 나는 마매 없이 게임 하라고 하면 게임 오래 못할 것 같긴 해 게임 하는데 피곤하게 하고 싶지는 않음
EXP
207
(7%)
/ 3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