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04
조회: 106
추천: 1
구조개선 외치라는 애들 다들어와바치유가 구조개선 안외쳤음?
6개월간 쳐외친거임 ㅋㅋㅋㅋㅋ 근데 남준이가 한일 피흡개선 하는척함. 정화힐 호법에게 추가 치유 20딜,버프업뎃 ,은 8등 =============================== 피흡개선 - 하는척 수준이였음. 거기에 주딜기 피흡빼고 안쓰는스킬로 옮긴다고 이게 유일하게 기대치였는데 입닦음. 어쨋든 피흡이 개선되는척이라도돼서 치유욕먹음. 힐,정화 - 호법에게 메인힐되게해줌. 직접 그렇게말함. 현실도 그렇게됨. 호법 치마입혓다고 지랄염병함. 패턴 힐없이 견디기힘들게 - 힐조차 필요없을정도로 아파서 그냥 호든 치든 뒤지니깐 딜좋은 호법선호. 치유는 소부안든다고 치유욕먹음. 힐필요하게해달라 - 숙제 어려워질껀데 니들이 뭔데 그러냐 치유욕먹음 시발놈들이 대책도없으면서 좉같은소릴해
EXP
13,583
(72%)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