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가 구조개선 안외쳤음?

6개월간 쳐외친거임 ㅋㅋㅋㅋㅋ

근데 남준이가 한일 

피흡개선 하는척함. 
정화힐 호법에게 추가
치유 20딜,버프업뎃 ,은 8등 

===============================
피흡개선 - 하는척 수준이였음. 거기에 주딜기 피흡빼고 안쓰는스킬로 옮긴다고 이게 유일하게 기대치였는데
               입닦음.
              어쨋든 피흡이 개선되는척이라도돼서 치유욕먹음. 

힐,정화 - 호법에게 메인힐되게해줌. 직접 그렇게말함. 현실도 그렇게됨.
             호법 치마입혓다고 지랄염병함.

패턴 힐없이 견디기힘들게 - 힐조차 필요없을정도로 아파서  그냥 호든 치든 뒤지니깐 딜좋은 호법선호. 
                                        치유는 소부안든다고 치유욕먹음.

힐필요하게해달라 - 숙제 어려워질껀데 니들이 뭔데 그러냐
                             치유욕먹음

시발놈들이 대책도없으면서 좉같은소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