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04
조회: 157
추천: 0
딜 상향받은날 치유게시판 보신분??딜 엄청 올랐다는 치유의 글에 치유들이 몰려가서
그러다가 너프먹으니까 닥치라고 욕함ㅋㅋㅋㅋㅋ 정상적이지가않음 다른직업들은 상향받고 딜 올랐다고 그러면 드디어 꽃이피네요 딜 좋네요 이런반응이 정상인데ㅋㅋ 원하는 딜상향을 받고서 바로 오후에 바로 다음상향을 논의하고있음ㅋㅋㅋ ㅅ1발 진짜 대단한련들임 그날 풍 애기도 나오긴했는데 지들도 말이 안되는지 알기에 풍 애기에 반응이 별로 없었는데 누군가 끊임없이 선동했나봄ㅋㅋ 결국 밸패시즌다가오니까 또 버릇처럼 머리채잡기 시전하고있음ㅋㅋㅋ 악독한련들아 너네들 다 해먹어라 치유가 100k 150k 상향지원을 밥먹듯하다가 최근에와서 ㅅ1발 호법은 인던에서 좀 대접받으면 하늘이 무너지는거야?? 또 신규원정 초월나오면 다 랏치일텐데 ㅅ1발 너네만 다해쳐먹으려고하는거냐고 그리고 지금 성역도 다 랏치인데도 부족해?? 원정초월에서 치유가 자기투력에 맞게 방파서 모집하면 사람없는시간대아니면 1~2분안이면 출발한다 이게 취업이 안되는거면 그래 말을 말자 ㅅ1발 너네 다 해쳐먹어라
EXP
6,458
(28%)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