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53
조회: 588
추천: 9
호법 딜 올려달라는거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ㅋㅋ검성 딜탱에서 탱커 전환되니까 탱인데 뭔 딜을 원하냐는 여론에는 동참하더니,
서폿 주제에 딜을 원해!?!? 너흰 그냥 서폿이야 오히려 딜을 낮추고 풍 벨류를 다른 버프로 바꾸는 너프를 받아야지 어딜 치유 좀 상향 받을거 같으니까 숟가락 얹을라고 하네 어림도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