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무기 가더 방어구 다 응기잇으로 만든 이유가
엔씨발련들이 드랍템을 쳐 안줘서임 ㅂㄷㅂㄷ
루드라 무기를 5개월차에 먹음. 쓸모짝에도 없을 타이밍에...

침식 팔찌도 요번에 천장티켓으로 다 만들었고,
이번 무스펠도 드랍 지랄날거 생각허니 랄부가 떨린다...

참고로 의상 전부 다 샀던 충성호갱임.
그래서 잡은 물고기랍시고 드랍 좆창낸건가..?

여튼 엔씨 개객기들임
아무튼 그러함

ㅅ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