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28
조회: 199
추천: 1
진짜 날먹련들 개부럽네![]() 내가 무기 가더 방어구 다 응기잇으로 만든 이유가 엔씨발련들이 드랍템을 쳐 안줘서임 ㅂㄷㅂㄷ 루드라 무기를 5개월차에 먹음. 쓸모짝에도 없을 타이밍에... 침식 팔찌도 요번에 천장티켓으로 다 만들었고, 이번 무스펠도 드랍 지랄날거 생각허니 랄부가 떨린다... 참고로 의상 전부 다 샀던 충성호갱임. 그래서 잡은 물고기랍시고 드랍 좆창낸건가..? 여튼 엔씨 개객기들임 아무튼 그러함 ㅅㅂ. .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