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50
조회: 138
추천: 0
현재 호법성은 풍너프하고 개인체급 올려주는걸 원함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24660 시너지 너프하고 개인깡체급을 올려달라 요구하기시작 본인에게 주어진 개씹황제급 풍 밸류를 자각하지 못한체 당연하다는듯이 생각하고잇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