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은 보통을 끝으로하고

담 시즌 부터 어려움나와서

창멸룡 제작들어갔어야....

두쫀쿠때도 그랬지만

일단 내놓고 음... 유저들 클리어하는 확률이 낮네??



짜잔!!  님들하는게 어려움이고

빡세면 보통하세욧!!




차라리 보통부터 내놓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