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21
조회: 180
추천: 0
솔직히 무스펠 초반엔 보통부터 나왔어야했음이번 시즌은 보통을 끝으로하고
담 시즌 부터 어려움나와서 창멸룡 제작들어갔어야.... 두쫀쿠때도 그랬지만 일단 내놓고 음... 유저들 클리어하는 확률이 낮네?? 짜잔!! 님들하는게 어려움이고 빡세면 보통하세욧!! 차라리 보통부터 내놓든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