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40
조회: 141
추천: 0
치유도 서로 돈모아서 커피차 보낼 시즌 아님?물론 상향을 위해서가 아니라 정령 검성 호법 보냈으니까 치유도 돈모아서 커피차좀 보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더운데 스윗남준 고생하잖아
EXP
5,576
(94%)
/ 5,601
|
아이우에옹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