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6:52
조회: 409
추천: 0
치유 엄살이해안되는거여전히 내 500궁성 부캐보다 500치유 부캐가 취업이 잘되고
저투력 치유랑 겸상하는게 싫은거면 그냥 rpg를 하면 안됨.. 애초에 어느 rpg를 살펴봐도 힐러나 폿이 성장체감 느끼기 좋은 게임은 없음 Rpg해볼대로 해본 양반들이 성장체감 느끼기 힘든게 뻔한 직업, 쌀먹하기 편한 직업 골라놓고 뭐라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물론 현재는 호법이 압도적인 철밥통인거 맞지만 치유는 그냥 보스 짤패턴 랜덤성이랑 빈도수만 살짝 늘리고 치빛 쿨 다시 줄여주면 얘네도 철밥통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