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3:00
조회: 168
추천: 0
이제 호짱깨들 할말이없으니 시너지드립...치유 보빛마저도 배가아픈가보네
그거마저 호짱깨 불패에 씹혀서 파티버프로 적용도안될뿐더러 보빛은 파티시너지스킬이고 늬들이 가지고있는 파티힐은 남의직업 고유스킬인데 그거마저도 억지부리는 클라스... 하기사 즤들 너프되도 치유 보빛이 너프되면 그걸로 퉁쳐진다,라는 논리겠지?ㅋㅋ 진짜 개돼지같은 심보로구만..징글징글하다 진심 대단하고 한편으로는 무섭네 억지도 정도껏부려야되는데 이건뭐.. ㅎㅎ
EXP
2,655
(27%)
/ 2,801
|
쿠로사키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