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4:42
조회: 265
추천: 0
호법들이 진짜 괴랄한 이유![]() 호법을 선택한 유저 : 탱커처럼 총대매긴 싫고 치유처럼 대놓고 깔개로 남 밑닦긴 더 싫고 딜러처럼 스팩 투자하긴 후달림 이게 호법의 본질이고 버퍼라는 명목으로 틈새공략한거고 애초에 날로 편승해서 개꿀빨려는 집단임 실제로 현 아이온2에서 압도적 1티어 포지션임 -> 힐러가 힐하는거 탱이 탱킹하는거 딜러가 폭딜박는것도 아니고 "난 버프돌리는게 좋아서 선택했어" 이게 말이 됨? 걍 ㅈㄴ기회주의적인 새끼들이고 박쥐 쥐새끼들임;; 니들 아가리가 치유죽인거고 니들이 곧 치유될거임 ㅎ , ![]()
EXP
232,652
(90%)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