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5:27
조회: 586
추천: 0
이른아침 원정싸움부케로 회랑보통 오드밀던중. 궁성 마도 정령 치유 이렇게 갔던거 같음(난 마도)
궁성이 나머지 셋보다 툴이 한 30정도 높았고 탱이 없어서 계속 탱을 하면서 딜을함(혼자 거의 40%딜) 헌데 막보중에 아무래도 궁성이 탱을 하다보니까 무빙하면서 하는데 한두대씩 맞는건 어쩔수 없자늠 궁성이 반피정도 달고 한 4~5초정도동안 힐이 안들어갔나봄 근데 그게 두어번정도 있었음. 그래서 결국 궁성이 짜증이 났는지 한마디 쳤는데 치유가 바로 급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바로나감 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