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빛 불패 중첩가능으로 롤백.

솔직하게 현상황에서 엔씨가 시스템자체를
완전히 뒤바꾸지않는이상 치유에대한 그어떤패치도
득이될수가없다.
치유는 딜러처럼 개개인이 강해지는 개념의 직업이 아닌이상
보빛같은 시너지버프가 살아나는게맞다.
이거 중첩된다해서 호법이 손해보거나 안좋아질일도없고
파티적으로봐도 딜상승뿐 손해보는게 전혀없다.

한가지 딜러입장에서 안좋다고 느낄수도있는부분은
그러면 치유.호법은 무조건 한자리 고정인데? 라고 할수있지만
5인팟기준 2자리제외 3자리는 탱1 딜2로 어차피 늬들자리도
똑같이 2자리 고정이다.
전혀 손해보는게 아니라는거.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는 이게 전부다.
이거외에 그어떤 패치를해도 답없다
진짜 차라리 치유라는 직업을없애고
호법이 힐까지 완벽하게 가져가고
치유는 다른딜러계열로 바뀌는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