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공방에서 무스펠 지배자 찍고왔음

레기온에서 그거 뭐 쉽지 하고 지배 무시하면서 지들끼리 파티하는데
어려움도 아직 못깨고있더라

좀 도와줄까? 하고 파티해서 리딩도 해주고 보강할거 말하는데
거들먹거리면서 현질이 어쩌구저쩌구 개소리 싸고

계속 똑같은데 틀리는거 보고있는데 이건뭔 병신이지 싶더라

난 두판 깨는데 30분이면 되는데 하루 5~6시간씩 못깨면서 남 인정못하는거 보면 나이를 똥꾸멍으로 처먹은건가 싶고

레기온을 잘못 고른건가...  참...
ㅈ목질하는 곳으로 변질되어버리니까 걍 도망처야겠단 생각밖에 안드네

레기온 같은맴버 익숙해지면 깰거같지?

걍 버리고 공방에서 잘하는애 인형뽑기하는게 20배는 빠를듯

히히덕거리고 도태되지말고 쓰레기들 버리고 빨리클리어해서 보상받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