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귀족이라는말은 걍 버프깔개들 듣기 좋으라고 하는말임
호법이든 치유든 똥 닦아주는 직업인데
엔씨에서 둘이 붙는걸 극도로 견제함 ㅋㅋㅋㅋ
호치 효율 토막내고 또 토막내고
결국 호치 공존은 파티전체 손해임
1개뿐인 밥그릇 챙길라면 비교할 수 밖에 없음
이게 정상적인 RPG인지 웃음이 나온다 ㅋㅋㅋㅋㅋ

딜뽕은 딜러들 다 처느끼고 왜 똥닦는 시너지깔개들끼리 밥그릇 싸움을 시키냐 ㅋㅋ 누가 하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