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7:33
조회: 1,004
추천: 10
나 요즘 치유형들 징징거리는거 이해하게됨!!살성입장에서보면 이번 환분 너프이후 쿨이너무늦게돌아서 호법만 찾게되는거 사실이고 !
미안하지만 치유형들 전부 거절하거나 치유있는방에 안들어감 ㅋㅋ 투력이높든 낮든 치유보단 일단 호법만 선호 ㅇㅇ 솔직히이젠 무스펠도 치유가 꼭있어야하나? 그냥 없어도된단마인드 ㅋㅋ 호법형들만있으면됨 ㅋ 나부터가 그렇게생각하게되니까 치유입장에서 좀 ㅈ같을거같아 갓직히 살성입장에서 그냥 치유도 풍있으면 좋겟단생각? ㅋ 치유형들 힘내! 그리고 살성방장인데 치유형들 신청넣지마 눈치는챙기고! 헤헿 형들이랑가면 살성은 지표조작범된다구 ㅋㅋ 근데 호법형들 입장에서 치유가 풍 달라고하면 ㅈㄴ ㅈ같을거같아 ㅋㅋㅋ 그냥 풍 의존도가 ㅈㄴ 높게설정한 남준이를 욕하자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