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04
조회: 230
추천: 0
5인 10인 진짜 별론데지금4명도 빨리 다 안모여서 기다리고 피곤한데 뭔 5인파티지?
성역은 심지어 10명 이럴만큼 아이온2가 접속자가 압도적인것도 아니고 뮌 생각인지 모르겠다
EXP
8,502
(37%)
/ 9,001
|
핫도그붕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