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28
조회: 465
추천: 7
그냥 피로도고 나발이고 개빡으로 내야호치 갈드컵 안 열리고
도태딜러들 걸러지지 난이도 ㅈ 허벌에 피돼지로 나오니까 성능픽으로 파티가 꾸려지는거임
EXP
4,466
(16%)
/ 4,801
|
호키포키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