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3:12
조회: 152
추천: 0
치유 존나 좋은데?확실히 와이프650 치유인데
650팟 신청넣으면 거의다 거절이긴 하더라 그치만 내가 700수호니깐 둘이 600++방파면 알아서 개때마냥 들어온다 스트레스 받을일도없다 남주니 제안하나한다 수호 치유는 가족관계증명서 확인후 케릭터생성 가능하게해라 그래야 이 끝없는 호치싸움 끝낼수있다 부부합의하에 결정된케릭이니 징징거려도 소용없다
EXP
494
(94%)
/ 501
|
프리마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