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33
조회: 204
추천: 1
치유 까는 애새끼들 수준Onetiger: 이새끼도 정병이네 그니까 치유가 딜러급으로 잘나오지 딜딜거려서 딜받았으니 뭔소리하냐
이런소리 하는 애들이 치유깐다 정신차려라 ㅋㅋㅋ 얼마나 손이 쓰레기면 딜러급으로 치유딜이 나온다고 대놓고 말하는거지..손 병신인거 안부끄럽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