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겜 밸런스 좆창나서 일주일넘게 싸우는거 보여 안보여?

9월에 글섭 연다고 시발 여긴 알빠노지?

글섭 pc전용인것도 개빡치는데

심지어 vpn안쓰면 한국에선 스팀에서 안보이게 조치했더라

뭐가 존나 쫄리나보네

내가 시발 vpn결제를해서라도 평가 조지러간다 압도적부정 1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