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여기는 게임 얘기가 아니라 각종 분탕 + 배설 + 관종 + 병신들만 모아놓은 인벤 전용 수용소라는걸 깨달음

운영자도 이걸 알고 일부러 방치하는게 아닐까 인벤에 맘껏 배설할수있는 똥통하나를 만들고 수용소 역할을 할려는 계획이 아닐까

그러니까 나도 이제 자게에서 분탕 똥통짓 해도되는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