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05
조회: 273
추천: 0
무스펠 공팟솔플러 궁마정이 겪고 있는 상황..일단 파티찾는데 30분이상 쓰고 치유 기다리는데 30분
힘들게 1시간 써서 산모산 이후 파티 출발했는데 2신호 한 번을 못 넘김 3시간동안 파티쫑하고 다시 구하고 싶지만 그럴 엄두가 안남.. 구라치고 칭호파티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메차쿠챠 듦 디스코드에서라도 기웃기웃 거리면서 열심히 구직하는데 클경4명이 있는 파티에서 2신호 잘하냐고 물어봄 녜! 잘해요 저 자신있어요! 대답하고 드디어 깨러 출발! 역시나 2신호 한 번을 못 깸 이거를 2주동안 반복 금방금방 깨는 궁마정도 있겠지 근데 애매한 600~650 궁마정은 파티원 운없으면 아직도 위 상태 반복중일걸? 왜 그런지 앎? ㅈ같이 진도 속이고 오는 치유 호법이 한트럭이거든 1줄도 쳐 못 하면서 취직 ㅈㄴ 잘 되니까 1신호도 못 넘긴 새끼가 산모산파티 오고 있고 ㅅ1ㅂ 옆동네에 있는 베스트 글처럼 나는 잘하다가 8시간동안해서 집중력 떨어지니까 구슬 드리블 못 해서 2번 터진적이 있는데 그 때 어떤 분이 2넴은 잘하시던데 1넴은 쉽게 쉽게 넘기셨나봐요 저는 공팟에서 굴러서 어쩌구 하는데 시ㅡㅡ발 나도 공팟만 20시간 넘게 박았어 라고 하고 싶었지만 ㅈㄴ억울하지만 실수한건 맞으니까 그냥 수긍했지.. 궁마정 원딜 화이팅하고 못 깬 사람은 꼭 깨라..
EXP
117,836
(31%)
/ 135,001
|
파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