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을 선택한 이유 :

탱커처럼 총대매긴 싫고
치유처럼 깔개로 남 밑닦긴 더 싫고
딜러처럼 스팩 투자하긴 후달림


ㄴ 이게 호법의 본질이고
버퍼라는 명목으로 틈새공략한거고
애초에 날로 편승해서 개꿀빨려는 집단임

실제로 현 아이온2에서 압도적 1티어 1황 포지션임
호법은 +@정도가 맞는거지
모든방 랏호는 말이 안됨

-> 힐러가 힐하는거
탱이 탱킹하는거
딜러가 폭딜박는것도 아니고
"난 버프돌리는게 좋아서 선택했어"
이게 말이 됨?

걍 ㅈㄴ기회주의적인 새끼들이고
박쥐 쥐새끼들임;;
집단으로 선동해서 각종커뮤 목소리 존나 크고
트럭까지 처박은 세기들임
직변권반대도 이 십버러지들인거 모름?
즈그들끼리만 개꿀빨라고 발악중

니들 아가리가 치유죽인거고
니들이 곧 치유될거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