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56
조회: 362
추천: 5
호법의 본질과 이중성![]() 호법을 선택한 이유 : 탱커처럼 총대매긴 싫고 치유처럼 깔개로 남 밑닦긴 더 싫고 딜러처럼 스팩 투자하긴 후달림 ㄴ 이게 호법의 본질이고 버퍼라는 명목으로 틈새공략한거고 애초에 날로 편승해서 개꿀빨려는 집단임 실제로 현 아이온2에서 압도적 1티어 1황 포지션임 호법은 +@정도가 맞는거지 모든방 랏호는 말이 안됨 -> 힐러가 힐하는거 탱이 탱킹하는거 딜러가 폭딜박는것도 아니고 "난 버프돌리는게 좋아서 선택했어" 이게 말이 됨? 걍 ㅈㄴ기회주의적인 새끼들이고 박쥐 쥐새끼들임;; 집단으로 선동해서 각종커뮤 목소리 존나 크고 트럭까지 처박은 세기들임 직변권반대도 이 십버러지들인거 모름? 즈그들끼리만 개꿀빨라고 발악중 니들 아가리가 치유죽인거고 니들이 곧 치유될거임 ㅎ ㅇ ![]()
EXP
232,675
(90%)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