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59
조회: 173
추천: 1
호법입장 개인적인 파티선호도600호법 성역이든 파티든 짰던입장에서 주관적인 감상
어디까지 개인적 수호 4점 머리잘붙잡고 있어주고 딜도무난하게해주는 양반들 딱히 말고잘안하고.. 근대 머리잘잡아준다고 칭찬한번 해주면 으쓱해함 근대 몇일전 침식갔다가 550수호가 딜도 못하고 머리도못붙잡는거 한번보고 저인간뭐지?? 싶었음 (모바일인증하라니깐 1초만에 ㄹㄱ치던..) 검성 3.5 무난하다? 이정도 뭔가 컨에대해서 이야기하는데 난 검성 안키워봐서모름 뭔가 자부심있는사람들 호응해주면 좋아함 근대 딜은 좀더 올려야할거같기도..? 살성 4점 아직까지 딜링잘함 엄청잘함 초월 3단에서 620살성이 dps82만 박는거보고 저게 뭐여 하면서봤음 마도성 3.5점 뭔가 덜컥덜컥 함 케릭이안움직임 초보윤전 수동차량 출발할때 클러치 덜컥거리는거같음. 딜도 잘나옴 궁성 -5 점 궁성도 딜 무난한거 알고있음 근대 궁성들에게 데인게 너무많음 딜보다 인성 터져버린궁성이 많았음. 왜 인성터쟜던 유저들은 궁성이었을까 했음. 누구 날개못펼치고 죽었다고 야랄 키벨 태어난거 시작지점에서했다고 야랄 님왜 딜 그것밖에못하냐고 야랄 등등 정령성 3 점 다좋은데. 정령들 피 때문에 힐주는거 해깔림 호법성 2.5점 굳이 왜 신청을..? 하지만 풍이 2개 치유 5점 거절성이던 뭐던 알바아님 난 치유랑가는거 좋아함 남툴 지켜서 온 치유기준. 안정성 챙기게되고 힐도 잘해줘서 좋음. 개인적으로 알아서 딜해주는거 포토캐논같은거 그거 재밋어보임 논외 -100k 이상 상향신청 한 쌀호법 쌀치유 -10 나가 죽으십쇼 다른사람들은 니들 똥치우라고 있는게아닙니다. 나는 일단받고 머리는 생각하라고있는거고 눈은 보라고있는겁니다 라고말해줌. 그러면 알아서 나감. 호치 시너지 난좋아함 딜모자란건. 딜러가해야지 그러려고 딜러하는건데. 반박시 어쩌라구요
EXP
154
(54%)
/ 201
|
이프아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