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57
조회: 805
추천: 8
피흡이 삭제되면 다 정상이라니까치유는 힐할것이고 호법도 서브와 버프 쉴드류를 채용할거고 수호의 위치는 올라가고 검성의 흡겁도 상향 방어구강화의 의미가 있고 물약도 중요해지고 성장체감(방공힐등등)있고 딜러는 딜 더주자 그게마따 그래야 딜러가되니까 정상화 같은데?
EXP
54,973
(32%)
/ 57,001
|
탱만13년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