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줄 알면 그냥 일반팟 가던가

왜 꼭 트라이파이와서 까드럭거리면서

죽은 사람 꼽주고 클 못한다고 지랄하는지 모르겠네

정신 이상자인가???

오드 없어서 트팟 놀러다니는데 미친 세끼 존나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