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보내기 동참 해주십쇼
편하게 복붙 두 번만 하셔도 됩니다


쪽지 보내기:

https://www.inven.co.kr/member/note/?act=write&rurl=_close&nick=Rokah

내용:

안녕하세요
하도 답답해서 쪽지 남깁니다

밸런스 관련 이야기로 2박3일이 넘게 자게에서
싸우는데 그냥 보고만 계신거 같아서요

따로 무슨 이유가 있으신가요

자게 잡담 카테고리에 맞게
사람 사는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밸런스 관련 게시판을 따로 만들고
일정 투력 인장 인증 한 사람에 한해서
글 쓸 수 있게 해주세요

아이온2 인벤 별명이 지금 쓰레기통입니다

꼭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