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41
조회: 334
추천: 2
치유가 당연히 본인보다 높은 스펙방 가는게 맞지 않음?남툴 올린다고 보빛 효과가 달라져?
힐량이 달라져? 애초에 치유를 남툴 보고 데려간다는거 자체가 아니꼬운 사람들 아님? 치유는 남툴 올린다고 남들처럼 딜량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것도 없는데 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치유 한정으로 성역 등 이런데 스펙제한 없이 가는게 맞다고 봄
EXP
3,404
(51%)
/ 3,601
|
매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