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올린다고 보빛 효과가 달라져?

힐량이 달라져?

애초에 치유를 남툴 보고 데려간다는거 자체가

아니꼬운 사람들 아님?

치유는 남툴 올린다고 남들처럼 딜량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것도 없는데

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치유 한정으로 성역 등 이런데 스펙제한 없이 가는게 맞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