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치유 , 호법 , 수호 벨런스패치 유기당하고 

현재 게시판 제일 씨그러운 문제가  호법 치유 갈등 문제인데 

예네가 벨런스 잡을꺼 같음? 절떄 못잡고 또 TEST 형식으로 패치하겠지

욕 더 쳐먹을꺼 아니깐 라방은 안하고 CM 패치노트로 언급할꺼임

라방은 언제냐 ? 6월 30 일 마지막날 화요일 

이떄 챕터1 다시한번 소개하면서 라방 마무리 백타임

라방 오늘 기대도하지 마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