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24
조회: 1,086
추천: 18
치유딜량 오버밸런스라는 확실한증거치유에게 호법에 준하는 버프를 준다고했을때
나는 너무 웃겨서 하하하 하고 웃었는데 진짜로 줬음 치유련들도 처음에는 어?? 진짜주네?? 와 개꿀 이러고있다가 시간지나면 본색을 드러냄 호법버프 vs 치유버프 이ㅈㄹ하면서 원래는 가지지도 못할 버프들을 받고나서 시간지나면 왜 치유버프가 더 안좋냐며 ㅈㄹ하는애들임ㅋㅋ 딜 상향 노래부르다가 만족할만큼 이상의 딜 상향을 받으니까 딜 애기 더이상안하고있지?? 원래 없어야할 버프를 받아놓고도 대놓고 호법버프보다 왜 안좋냐고 ㅈㄹ하는애들인데 딜량이 조금 더 올랐다고 만족할 애들임?? 절대 NONO 지금 딜량이 오버밸런스라는 증거임 딜 상향 받은 첫날 dps올리면서 딜량 이만큼 올랐다는 글에 치유련들 단체로 몰려가서 너프먹으니까 닥치라고 같은치유한테 욕박던애들 600k치유도 딜세팅 제대로 안된 애들이 천지에다 5돌은 커녕 악세2~3돌로 다님 550k아래급들은 아예 딜생각이 없는 애들임 치유딜 너무 높다는 글에 이런애들이랑 dps를 비교하며 치유딜 낮다고 이악물로 계속 거짓선동함 진짜로 dsp안좋았으면 지금 치유들 게시판에 딜 애기로 하루종일 떠듬ㅋㅋ 딜 애기없다는게 확실한 증거임 딜세팅제대로 딜러처럼 한 치유들 검성 수호 호법 그냥 개바름 사실상 지금 치유딜량 딜러급에 가깝게 되어있음 뭔가 게임이 잘못되도 한참 잘못되어있지 딜량 크게 너프시키고 저련들이 노래부르는 원정초월도 랏치하게끔 해줘라 시끄러워죽겠어 하지만 또 다른걸로 걸고 넘어지겠지 아 진짜 역겹다 지금 치유들 오버밸런스인거 지들도 알고있을거임 무스펠 500k타직업 딜러들은 보통1넴에서도 아파서 뒤질정도인데 치유는 2넴 신호등도 가뿐히 버텨짐 진짜 너무 오버밸런스임 그래서 자기들이 원하는 상향을 애기안하는것도 상향받을게없기떄문에(이것도 오버밸런스라는 확실한증거) 단지 저련들이 원하는건 딱 하나임 원정초월 상향지원해서 편하게 인던돌기 (호법새기들때문에 이게 안되서 열받은 상황임) 그래서 호법의 어떤걸 뻇으면 500k치유로 650k딜러들이랑 인던을 갈수있을까 고민한 끝에 풍이라는 결론이나서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게시판점령해서 추천누르고 별ㅈㄹ을 다하는중임
EXP
6,460
(30%)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