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35
조회: 161
추천: 0
내가 엔씨였음 인벤은 회사대 회사로게시판 어느정도 통제 요청 할거같음.
이정도 분위기는 찍먹 해볼까? 하는 뉴비들도 기겁하고 근처도 안올거 같긴함 ㅋㅋㅋㅋ 이거 거의 영업방해 수준 임 ㅋㅋ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