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어느정도 통제 요청 할거같음.
이정도 분위기는 찍먹 해볼까? 하는 뉴비들도 기겁하고 근처도 안올거 같긴함 ㅋㅋㅋㅋ

이거 거의 영업방해 수준 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