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 게임은
될 놈은 뭔짓을 해도 되고 안될놈은 뭘 해도 안된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말아야한다.
근데 위 사실은 시간적 갭을 두거나 날짜 변경시에는 완화된다는 것이다. 

1. 강화/조율/돌파시 무조건 깨지거나 원하는 옵이 나오지 않을때

   - 끝까지 될때까지 질러보자 하고 계속하면 절대 성공할 수 없다. 이것은 망하는 지름길.
   - 이럴 땐 하는 일을 멈추고 시간상 갭을 두거나 익일로 미뤄 도전 한다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것이다.

명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