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은 버프 치유는 힐
그냥 고유영역 지키면서 파티에서 한자리씩 가져가면 되잖아

언제까지 딜러들 셔틀 놀음에
찐따 둘이서 싸워야함?

5인팟으로 변경되면
탱딜딜호치 가면되잖아.

이제 좀 그만 싸우고
힘을 좀 합치자.

딜 올려달라는 호치는 그냥 정신병자 취급하고
정상인들이라도 합쳐서 파티 1자리씩 가져가자.

도태된 딜러까지 우리가 신경써야 되냐.
인구수 안맞는다고 지랄 떨면
그때 우리도 "누가 딜러 하래?"로 받아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