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3:13
조회: 169
추천: 1
치유랑 호법이 왜 싸워야 해?호법은 버프 치유는 힐
그냥 고유영역 지키면서 파티에서 한자리씩 가져가면 되잖아 언제까지 딜러들 셔틀 놀음에 찐따 둘이서 싸워야함? 5인팟으로 변경되면 탱딜딜호치 가면되잖아. 이제 좀 그만 싸우고 힘을 좀 합치자. 딜 올려달라는 호치는 그냥 정신병자 취급하고 정상인들이라도 합쳐서 파티 1자리씩 가져가자. 도태된 딜러까지 우리가 신경써야 되냐. 인구수 안맞는다고 지랄 떨면 그때 우리도 "누가 딜러 하래?"로 받아치면 된다.
EXP
177
(77%)
/ 201
|
보빛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