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모바일도 포함으로 기획 제작됐기 때문에 이 모양이된거임

모바일을 고려해서 피흡 계산해서 시작했을꺼고

지금 상황에서 "치유"라는 이름에 매달리면 끝임 그냥

힐해야하는 상황이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다른 클래스들 손안되는 사람들 죽어남

치유성의 스킬을 봤을때 그냥 디버퍼로 발전시켜야함

호법 버퍼, 치유성 디버퍼

그리고 소부 일반스킬로하고 소부로 부활할경우 능력치 하락을 넣든 하고

힐은 쾌광정도에 재빛 치빛은 좀 고치고

힐로 치유를 정의하기에는 이미 처음부터 글러먹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