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같은 치유님들이 계신데 호법이 취업 잘되면 곤란하지


500k쌀치유들 전에는 100~150k 높은 딜러들이랑 편하게 인던 다녔는데

호법새기들때문에

호법만 없었다면

500k쌀치유로 600k 650k 딜러들이랑 편하게 원정 돌면서 키나 모았을텐데

호법새기들떄문에

500k 동투력딜러들이랑 인던돌려니까 기분이 ㅈ같애

예전처럼 편하게 돌고싶어


그렇다면 호법새기들 죽여버리자


지금 보시는 게시판 상황이 이런겁니다


호법은 ㅅ1팔 잠깐 인던 취업좀 잘되면 안되는거야??

언제나 치유만 대접받아야해??


다른직업이 550k였으면 무스펠 보통도 못꺳어 아니 안받아줘서 아예 가지도못했어

근데 치유라는 이유로 어려움트라이도 많이하고 누구보다 쉽게 숙련해서

또 쉽게 가장먼저 최상위템을 먹는 엄청난 혜택을 받는데도

지금 성역에서 대접 잘받고 편하게 성역다니면서도

언제나 욕심이 그득그득해서 

아 역겹다 진짜 너네 다 해쳐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