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치유 스티그마 찍을 거 다 찍으면 버프나 힐이나 수치가 똑같은게 말이야?

딜러로 따지면 딜이 똑같단 소리임 누가 투자하고 싶겠냐?

호법은 투력에 따라 버프의 수치를 다르게 주면 되는거고 치유는 투력에 따라 힐의 수치를 다르게 줘바
지금 힐이 필요없는걸 알기에 치유는 더 나은 방법이 필요하긴 하겠지만 뭐라도 성장체감을 줘야되는거 아님?

버프나 힐이 너무 오버될까봐 걱정이면 저점을 부수고 지금 수치를 800k 정도에 맞춰서 패치를 하던가 밸 안맞으면 그저 스티그마 딸깍으로 해결하려하지말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 좀 해라

호치 성장체감 이야기하는데 또 와서 그래도 파티 잘구해지지않냐는 헛소리하면 던전갈때 대징 보빛 1렙찍고 갈거니깐 그런줄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