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14
조회: 96
추천: 0
내가볼때 인벤 이정도면치유 상향 많이시킬거같네
어디로 튈지 모르지만 이번상향은 크게먹을거같다 Nc새끼들도 모니터링 백퍼하거든 호법들 치유들 이런씩으로 한명씩 접었음 좋겠네 ㅋㅋ 어짜피 할사람은 함
EXP
610
(10%)
/ 701
|
룰루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