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로는 상향지원 쳐하고다니니깐 ㅋㅋㅋ 

그거도 시발 부케 200 이런걸로 300 400 난입방 쳐만들어서 하니깐 알리가없음. ㅋㅋㅋ

성역방에 딜러들이 쳐기다리면서 딜러있는방만보이는거랑

원정초월에 치유들이 딜러 쳐기다리면서 치유잇는방만보이는거랑

이거만봐도 똥대가리아니면 다아는부분임.

게다가 거기 치유방엔 저투력 치유도있고 . 안가리고 가는사람들은

아무데나 들어가서 한단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고투치유는 당연히 자리가 점점 하향지원으로 내려가는거지 이게 이해가안되?ㅋㅋㅋㅋㅋ

기본교육받앗으면 다이해할수있는부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