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찍고 600방 한번도 못가고 450방 500방 다니던 입장임 버프된 지금도 딱히 호법이랑 치유형들을 가려본적이 없는데 치유형들 원정초월을 못가?? 진심 궁금해서 그래... 500방에 500투력으로 지원해도 못가?? 10판에 2~3번 거절당하는건 논외로치자 그정도는 다른방 가도되잖아...방 많잖아....이런걸로 싸우지말자 우리 사이좋게 지내면 안될까? 난 치유호법 둘다 좋아 인던돌때 필수직업이잖아 마도는 아니지만....궁마 한창거절당할때 치유형들이 엄청 부러웠다구....그러니까 싸우지말구 거절당하면 속으로 욕한번하고 딴방가는 약간 둥글게 살면 안될까?? 끝없이 싸우는 형들이 안타까워서 그래...우리힘내자 버티니까 좋은날 오긴하더라 치유형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