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17
조회: 107
추천: 0
걍 인던난이도만올리면되는데존나아프면 그냥 치유가 딜딸했다가는
개뚜드려맞고 추방당하니 힐을존나할거고 입장컷을 남툴로걸고 좀 파쌀씨발새끼들 업둥이새끼들 버스도못타게좀 걸어라 밑에 손가락병신들을위한 인던에서만 딜스티끼고가면될거고 좀 템맞추고 올라가면올라갈수록 인던이 어려워야지 씨발 무슨 1티어나 5티어나 난이도가 딜찍누 똑같으니 이런 좆같은상황이나오지 ㅋㅋ 누구나깰수있는 인던만들거면 뭐하러 업데이트하고 던전 티어를 나누지? ㅋㅋ 걍 업데이트안해도되는걸 껍데기만바꾼 똑같은인던 ㅋㅋㅋㅋㅋ 이게맞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