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대부분이 양반애들이다보니

남들 좆빠지게 뛰어도 뒷짐지고 걷고

맨바닥에 처눕는 꼬라지 봐도 절대 안누움

왜냐??  양반이라서

















이번 기회에 너프한번 갈겨서 터시죠??

털어도 안눕나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