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24
조회: 168
추천: 1
인벤은 개쓰레기통 인벤 유저는 개쓰레기들 이라는데?![]() 천하의 디씨가 인벤이 개쓰레기통 쓰레기들만 모이는 곳이라고 개 깔보는 중. 인벤 존나 더럽긴 해.. 추천글이 죄다 호법이 치유인척 분탕 or 치유성 징징 살자글 시발 둘다 더러워 본인은 분탕러가 아니다. 예전처럼 건전한 인벤을 만들어가고싶다 라고 생각하면 개추 밸탭 이미 있는데 다들 왜그러지?? - 아이온2 마이너 갤러리 https://share.google/VcxZl8Mq985QKDgon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