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22
조회: 186
추천: 0
가진자는 시위안함, 뺏길가봐 두려워하지 딱 호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원도 뺏기기 싫다는 마인드 내가 1원버는건갠찬 남이 1원벌면 존나게 배아파함. 시위안함 존나 진짜 졸부마인드
EXP
13,628
(78%)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