뭣때문에 힘든건지 이해함 ㅇㅇ

근데 원정초월 거절성 이건 이해못함

단지 '호법' 에 비해 힘든거지

진짜 힘든거 아니잖음

살 검 호 얘들이랑 가기 힘든거지

3궁성 이래가보셈

방파자마자 레츠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