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갠적으로 치유성 좋아해서 인던갈때 자주 같이가고

주변 고투 치유성들은 지금 충분히 만족하면서 불만없이 잘 하고 있던데

왜 항상 인벤만 오면 세기말 분위기일까..? 너무 궁금하다